현재위치: > 게시판 >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제목 물건 통보식으로 취소해놓고 환불처리를 2주넘게 안해주네요
작성자 김도인 작성일 2017-03-07 조회수 517
   
 

 

 19일에 피톤치드 헤어팩 500,1000 주문후 배송을 기다렸는데 23일에 통보식으로 이유도 적지 않은채로 이메일로 취소메일만 보내놓고 제가 전화하니 물건이 없어서, 이유도 설명 안하고 고작 확인하기도 어려운 이메일로 메일 하나 보내둬놓고 물건이 없어서 그렇게 통보했다고 당연한듯이 이야기 하더라고요. 

그 후로 환불을 기다리는데 왜 2주가 되도록 환불처리를 안해줍니까?
전화를 이번주초에 했는데 환불처리 했다고 카드사에서 느린거라고 기다리라고 하셨는데 아니더라고요. 체크카드를 쓰는데 2주가 되도 환불이 안되길래 카드사 홈페이지 들어가서 취소내역을 확인해봤는데 취소내역에 없잖아요.
23일에 무례하게 취소 통보 했으면 환불이라도 제대로 해줘야죠. 
이렇게 전화도 아닌 이메일로 취소통보해놓고, 환불처리 됐다면서 카드사엔 취소신청을 안해두는건 제가 안바빠서 눈치채서 다행이지 바쁜사람들은 그냥 지내다 큰 돈 환불 못받겠는데요. 그거 노리고 이러시는겁니까? 의심되네요. 
그리고 관리자가 전화할때마다 대부분 자리에 없던데 그것도 불편하네요.

환불처리 제대로 안해주면 신고할겁니다. 카드취소 당장 해주세요. 참 불쾌하네요. 다시는 이 사이트 이용 안할겁니다. 이렇게 일을 안해서 어떻게 믿고 주문할지...


댓글달기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