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게시판 > 뷰티뉴스
뷰티뉴스
 


제목 헤어에 향기를 입히자
작성자 뷰티콜 작성일 2014-01-15 14:41:44 조회수 1891
   
 

 NEW PRODUCT

sweet fragrance & beautiful hair

                                                                                          헤어에 향기를 입히자

 

 


건강하고 윤기나는 머릿결을 만들어주어 스타일링 시 만족스러운 결과를 불러오는 브랜드들의 제품들. 

놀라운 제품력에 더해 헤어에 매력적인 향기까지 더할 수 있다면? 

로레알, 라본느, 마카다미아, 사샤후안, 폴미첼의 제품들로 올 봄, 더욱 아름다운 스타일링을 완성하자.

Editor Lee Ji Young

 


 

 

 

 라본느 딥 레이어 Labonne Deep layer 

매그놀리아(Magnolia)
우아한 매그놀리아 향기(목련)를 중심으로 한 화이트 플로랄 향기이다. 차분함이 있는 머스크를 배합해 기억에 남는 럭셔리한 향을 만들었다. 딥레이어의 향은 여성이 좋아하는 향수 랭킹에 반드시 랭크되어 있는 인기 많은 프래그런스[Chloe]를 이미지화 하고 있습니다. 시술을 받은 고객의 기억에 남는 향기로, 건강한 모발 연출과 함께 여성의 매력을 높여준다.

 

제품 설명
손상된 모발을 반응형 보수 성분이 내부부터 강화시켜 수분감을 발수 코팅 하여 케라타이드의 반응형 내부 보수와 히알로불소의 반응형 외부 보수로 높은 데미지 모발을 강하고 빛나는 모발로 만들어주는 단계별 트리트먼트 시스템이다.

 


 

 


 마카다미아 내추럴 오일 Macadamia Natural Oil 

리모넨(Limonene)
마카다미아 내추럴 오일에는 리모넨 향이 들어가 기분좋은 오렌지 향을 느낄 수 있다. 동시에 리모넨 향의 다이어트 효과에 대한 연구도 알려져 더욱 특별하다. 일본 야마구치 대학의 아오시마 교수는 마카다미아 오일에 적용한 리모넨향은 교감 신경의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여 기초 대사량이 높아지고 지방을 태워 축적하지 않는 체질로 변해 다이어트 효과와 연결된다는 연구 논문을 발표한 바 있다.

 

제품 설명
최상급의 오일인 마카다미아 오일과 아르간 오일을 추출하여 특별한 제조법을 이용하여 내추럴 오일이 만들어진다. 절묘한 밸런스로 배합하여 소재 자체의 장점을 최대한 이끌어내었다. 피부 세포 재생과 노화방지에 효과적인 마카다미아 오일과 항산화 작용을 하는 비타민E가 풍부한 아르간 오일을 황금 비율로 블랜딩하여 원료 자체의 장점을 최대한 이끌어내어 모발에 적용시 드라마틱한 효과를 준다. 스타일링과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다.

 


 

 

 폴미첼 슈퍼 스키니 세럼 Paul mitchell Super Skinny Serum 

스위트 & 차밍(Sweat & Charming)
향긋한 봄 내음처럼 기분 좋은 향이 나는 제품이다. 스키니세럼은 달콤하고 매혹적인 무드를 선사하며 제품의 드라마틱한 효과와 어우러져 사용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다가오는 봄, 폴미첼의 슈퍼 스키니 세럼으로 매끄럽고 윤기나는 헤어에 달콤한 향기를 더해 누구보다 아름다운 스타일을 연출해볼 수 있다. 

 

제품 설명
스키니세럼은 이름에서도 알수 있듯이 모발표면을 타이트하게 하여 곱슬거림을 줄여준다. 또한 모발 내 수분 함유량을 유지시키면서 섬유질을 타이트하게 수축시켜 모발표면을 매끄럽게 하고 곱슬거림을 방지해 준다. 제품에 함유되어 있는 컨디셔닝 성분은 모발 내부로 스며들어 모발구조를 강화하고 건강한 머릿결 유지뿐만 아니라 드라이 열과 자외선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한다.

 

 


이지영 기자(estetica9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