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게시판 > 뷰티뉴스
뷰티뉴스
 


제목 비올로직 호쉐쉬
작성자 뷰티콜 작성일 2014-01-13 12:10:51 조회수 1416
   
 

  

 

 

프랑스 상위 1% 로열패밀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비올로직 호쉐쉬는

약 50여 개국으로 수출되고 있으며 전 세계 호텔 및 플래그쉽샵에 입점해 있다.

진정한 1% 스파 비즈니스를 위한 퍼스트 클레스 비올로직 호쉐쉬의 브라이트닝 시스템, 

피아이지엠 400 시리즈를 만나보자.

 

비올로직 호쉐쉬는 세계 VVIP를 위한 제품으로 폭넓게 이용되며 뉴욕 페닌슐라 호텔, 홍콩 포시즌 호텔 등과 계약이 체결되어 있는 것은 물론 그 명성에 걸맞게 에어프랑스 퍼스트클래스 고객에게 제공되고 있다.
비올로직 호쉐쉬는 1970년 기존 화장품의 문제점을 보완하기 위해 세계적으로 유명한 제품들을 연구하고 리서치 하던 비올로직 호쉐쉬 연구소로부터 시작되었다. BR의 창시자인 이반 알루시(Yvan Allouche)는 생화학자, 피부 연구원, 화장품 포뮬레이터로서 피부에 직접 닿는 화장품의 향과 용기에 집착하기 보다는 피부가 원하는 좋은 원료와 성분으로 피부를 개선하는 데 목표를 두었다.

 

세럼 피아이지엠 400
피부타입 : 색소침착  부위나 칙칙한 피부용
효과 : 6가지 농축 활성성분이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며 멜라노좀이 활동 4단계 (크기, 숫자, 성숙, 이동)을 억제하여 색소가 생기는 자체를 차단하는 기능이 있어 색소 침착 부위의 개선은 물론 예방 하는 효과가 뛰어나다.
물냉이 추출물과 콩 추출 제니스타인은 화이트닝 효과 및 브라이트닝 효과가 있으며 펩타이드와 갯나리 추출물, 미역 추출물 등이 활성산소와 활성질소 산화방지제 효과를 준다.


크림 피아이지엠 400
피부타입 : 색소침착 피부용(기미, 주근깨 등)
효과 : 헤더, 카모마일, 헤나, 이스트, BR복합체가 색소침착 부위를 연하게 하고 줄여주는 효과와 안색을 통일화 시켜주고 밝고 활력이 넘치게 한다. 피부에 적용 시 진주 펄 느낌이 마치 피부 안에서 빛이 발산 되는 반짝거리는 효과를 준다.

 

 


자료제공 보떼비알 정리 Kim Yu Jin 

김유진 기자 (bellissima07@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