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게시판 > 뷰티뉴스
뷰티뉴스
 


제목 라펜, 여객선을 타다
작성자 뷰티콜 작성일 2014-01-13 09:35:12 조회수 1299
   
 

 

 

 

라펜, 단동 훼리 여객선을 타다
rapern on the ship
 

 


우리나라 제품이 국외에서 인기를 얻는 것은 반가운 일이다.

미백전문 화장품인 라펜이 중국 시장에 제품을 선보이며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12월 중국 단동을 왕복 운항하는 단동 훼리에 입선한 라펜이 중국과의 교류에 얼마나 기여하고 있는지 알아본다.  Editor Park Chi Young

 

 

중국과의 교역량이 일본과의 교역량을 넘어선 지금, 미백전문 화장품인 라펜도 흐름에 합류했다. 미백전문 화장품이란 슬로건에 걸맞게 미백기능이 뛰어난 라펜은 제품력만으로 당당히 한류의 물살을 타게 된 것이다. 지난 12월 6일(금), 라펜은 인천에서 중국 단동까지 왕복 운항하는 단동 훼리에 탑승해 제품을 시연하는 등 이벤트를 통해 한국인은 물론 중국인들에게도 제품을 선보였다. 단동 훼리는 한번에 600~800여명의 관광객을 나르는 여객선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라펜은 중국 동북 삼성의 교통요지인 단동에 라펜 화장품을 홍보했으며 비정기적으로 열리던 이벤트를 봄과 겨울에 정기적으로 시행하기로 결정했다.


제품 시연 과정을 관심 있게 지켜보던 중국 탑승객들은 자신들의 얼굴을 보이며 미백과 주름에 무슨 제품이 좋은지 등 질문공세를 펼치기도 했다. 또한 면세코너에 진열된 라펜 제품에 대해 묻기도 했다. 사람들의 많은 관심 속에 행사가 마무리 되었다. 라펜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이벤트로 많은 교류를 가질 것”이라고 전했다.

 

 

 


자료제공 라펜 정리 Park Chi Young                                                           

박치영 기자 (bellissima07@naver.com